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교환 및 반품

게시판 상세
  • name 프로스트제이
  • date 2015-08-30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3818
  • grademark 0점
  • file
  • password



1.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습니다. 절차를 알려주세요.


반드시 대한통운 이용하셔서 프로스트제이로 보내주세요

반품 택배접수는 따로 해드리지 않구요

1588-1255로 전화하시거나,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에서 개별접수하셔야합니다 ^^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256-6번지 CJ대한통운 <프로스트제이>

위 주소로 교환반품 신청서 함께 넣으시고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구요



반품배송비는 동봉 부탁드립니다



<배송료 안내>

- 단순변심 환불시 : 무조건 왕복배송료 5000원

- 부분반품 환불시 :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구매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 단독주문 환불시 : 5만원이상일 경우 5000원 / 최초배송료를 결제한 경우 2500원(카드전체취소 요청시 5000원)

- 도서산간, 제주도지역 환불시 :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구매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9000원 / 5만원 이상일 경우 6500원



반드시 대한통운으로 보내주셔야 하며 타택배 혹은 편의점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수령 후 교환 또는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착용 후 손상, 훼손된 제품 (화장품 자국, 오염, 이염, 늘어남, 심한 구김, 향수냄새, 체취 등)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도착해야 하며

날짜가 경과된 제품은 고객님께 재반송 되니 반드시 반품날짜 지켜주세요
 


3.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상품 (J-LABEL / 수제화 / 브랜드선글라스 제품)

위의 제품은 1:1 개별 주문제작되는 제품일 뿐 아니라,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주문 받는 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 절대 불가능합니다.

위 상품에 대해 환불요청 하실 경우 부득이하게 프로스트제이 구매제약회원으로 등록되어

6개월 동안 사이트 구매가 제한되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화이트 색상 상품

- 한번 착용 후 늘어남이 생기는 상품 (ex.이너 / 목폴라 / 레깅스)

- 악세서리(반지,팔찌,목걸이,스카프,헤어밴드)

- 상품 착용 후 손상, 훼손된 제품 (화장품 자국, 오염, 이염, 늘어남, 심한 구김, 향수냄새, 체취 등)



4. 불량상품 반품시에 배송료 반품배송료 2500원을 왜 지불해야 하나요?


불량 제품은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실 경우에는 모든 배송료는 프로스트제이에서 부담 후 교환해드립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으로 교환, 컬러 및 사이즈 교환, 반품시에는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편도 배송료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5. 휴대폰결제로 결제했는데 현금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결제 환불시에는 휴대폰 결제 취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결제는 반드시 당월이 지나기 전에 반품을 해주셔야 하며

익월로 넘어간 경우에는 결제취소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현금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때는 결제 수수료 3.5%가 차감되어 환불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6. 착용 또는 수선, 세탁 후 상품의 불량을 발견했어요 이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착용하시거나 이미 세탁을 하신 경우 1차 상품만의 원인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이미 상품에 대해 변형이 일어날 수 있는 2차원인이 발생 되었기에 상품의 문제만으로는 보기가 어려워

처리가 불가능하니 제품 수령 후 반드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세탁 후 상품 불량을 발견하셨을 경우 혹은 본인의 사이즈에 맞게 수선을 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7. 교환 또는 반품을 할 경우 적립금은 복원이 되나요?


교환 및 반품시 구매에 대한 적립금 및 리뷰 적립금, 이벤트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단, 제품에 대한 반품 적립금은 다시 복원됩니다.



8. 결제취소 요청 후, 바로 취소처리가 안되어있는데 왜 그런가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요청하실 경우 저희가 바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주문 취소접수 하신 후에 반드시 전화나 게시판으로 취소여부 알려주셔야 합니다

확인 후 바로 카드결제 및 핸드폰 결제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